카페24, 군자역 1분거리 초역세권 ‘창업센터 군자점’ 오픈
상태바
카페24, 군자역 1분거리 초역세권 ‘창업센터 군자점’ 오픈
  • 윤현기 기자
  • 승인 2020.03.27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부간선로 인접해 강남·강북 이동 수월…건국·세종대 가까워 청년 쇼핑몰 창업 수요 기대
카페24 창업센터 군자점 실내 전경
카페24 창업센터 군자점 실내 전경

[데이터넷] 카페24(대표 이재석)는 5·7호선 군자역 인근에 ‘카페24 창업센터 군자점’을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로써 카페24는 전국 총 54개의 창업 거점을 갖추게 됐다.

창업센터 군자점은 서울 광진구 군자로에 위치하며 지하철 5·7호선 환승역인 군자역과 도보 1분 거리로 접근성이 뛰어나다. 동부간선로와 가까워 강남과 강북 어디로든 이동이 수월하며, 세종대학교, 건국대학교 등 여러 대학교와 인접해 있어 청년 온라인 쇼핑몰 창업 수요가 풍부할 것으로 기대된다.

카페24 창업센터는 온라인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전문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지원한다. 합리적인 가격에 개별 사무공간을 제공함은 물론 창업교육, 1:1 컨설팅, 세무대행 등 온라인 비즈니스 운영에 필요한 다양한 전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별도 비용 없이 스튜디오, 미팅룸 등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으며 저렴한 가격에 택배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전경철 카페24 창업센터 팀장은 “이번에 오픈한 군자점은 건국대학교와 세종대학교가 가까워 10~30대 젊은 층 창업 수요를 흡수할 수 있을 전망”이라며 “창업센터는 온라인 쇼핑몰 사업에서 청년 창업자들이 성공을 이어갈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 방법을 모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