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23주년 축사] 조용민 프론테오코리아 대표
상태바
[창간 23주년 축사] 조용민 프론테오코리아 대표
  • 데이터넷
  • 승인 2016.09.02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IT 산업의 발전에 앞장서 온 네트워크타임즈의 창간 23주년과 데이터넷의 창간 18주년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지난 20여년 간 우리나라는 눈부신 기술 발전을 이룩하며 세계적인 IT 강국으로 발돋움 했습니다. 그리고 그 바탕에는 국내 최고의 IT 전문 매체 네트워크타임즈와 데이터넷의 숨은 노고와 열정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그간 네트워크타임즈와 데이터넷은 심층적인 정보와 다양한 기획으로 IT 산업에 대한 양질의 정보와 함께 기업들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해왔습니다. FRONTEO Korea 또한 네트워크 타임즈의 통찰력 있는 기사를 통해 발전을 위한 아이디어를 얻고 이를 바탕으로 이디스커버리 업계 선두의 자리를 지킬 수 있었습니다.

국내 IT 산업이 인공지능이라는 새로운 진화의 단계를 목도하고 있는 가운데, 인공지능 기술을 기반으로 헬스케어, 디지털 마케팅, 로봇 서비스 등으로 비즈니스 영역을 확장하고 있는 프론테오는 지금도 네트워크타임즈를 통해 국내외 급변하는 IT 시장에 대한 정보와 통찰을 얻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대한민국이 IT 강국의 위상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선도 IT 전문 매체로서 발전의 길라잡이가 되어주시길 기대합니다.

FRONTEO Korea를 대표해 네트워크타임즈의 창간 23주년, 데이터넷의 창간 18주년을 다시 한 번 축하 드리며, 대한민국 대표 IT 전문 매체로의 무궁한 성장과 발전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