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23주년 축사] 김상준 엑시스커뮤니케이션즈코리아 영업총괄디렉터/전무
상태바
[창간 23주년 축사] 김상준 엑시스커뮤니케이션즈코리아 영업총괄디렉터/전무
  • 데이터넷
  • 승인 2016.09.02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트워크타임즈>의 창간 23주년과 <데이터넷>의 창간 18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지난 23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네트워크타임즈>는 IT 분야의 대표적인 월간지로서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 깊이 있는 기사를 제공하여 독자들에게 두터운 신뢰를 얻어 왔습니다. <네트워크타임즈> 임직원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최근 IT 시장은 새로운 기술의 소개와 함께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이렇듯 급변하는 시장 환경 속에서 네트워크타임즈가 제공하는 정확하고 통찰력 있는 정보의 가치는 더욱 커질 것으로 생각됩니다. 앞으로도 지금까지 해 온 대로 대한민국 대표 IT 언론으로서 막중한 사명감을 가지고 IT 산업의 발전과 성장을 위해서 더욱더 노력해 주시길 바랍니다.

더불어 엑시스커뮤니케이션즈코리아도 영상 보안 솔루션 분야의 선도 기업으로서, 영상 보안 시장의 발전을 위해 힘쓰고, 더욱 스마트하고 안전한 사회를 구현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네트워크타임즈>의 창간 23주년과 <데이터넷>의 창간 18주년을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독자들로부터 사랑받는 IT 전문지로 더욱 발전하시길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