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솔루션, 금융 플랫폼허브 기술 ‘빨리빨리페이’ 설명회 개최
상태바
핀테크솔루션, 금융 플랫폼허브 기술 ‘빨리빨리페이’ 설명회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07.22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핀테크솔루션(대표 임영술 www.fts500.com)은 국경 없는 송금결제 서비스 ‘빨리빨리페이’ 사업설명회를 개최했다.

설명회를 주관한 한국M&A컨설팅협회(협회장 손상대)는 VIP 투자관계자 10명을 초청해 핀테크솔루션의 국제금융 플랫폼허브인 ‘빨리빨리페이’ 기술소개와 국제송금 시연 및 사업비전에 관한 설명회를 열었다.

설명회에는 투자관계자, 대학교수 등이 참여했으며, 중국 금융·자본시장 전문가인 안유화 박사는 핀테크솔루션의 금융 플랫폼 기술인 ‘빨리빨리페이’는 세계 핀테크 시장을 제패할 최고의 기술력을 갖었으며, 중국의 알리바바를 능가하는 회사로 성장할 가능성을 발견했다고 밝혔다. 또한 김의준 연구소장의 능력을 높이 평가했다.

안유화 박사는 “중국에 비해 한국의 핀테크 기술력은 뛰어난 반면 핀테크 기업의 활성화가 약하다“며 “금융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보안으로, 핀테크 기업은 보안솔루션 개발을 선행해야 할 것”이라고 지적했다.

설명회는 전세계 모든 금융거래가 가능한 핀테크 플랫폼허브 기술인 ‘빨리빨리페이’와 금융·무역 업무를 더욱 효율적으로 할 수 있도록 하는 관제시스템 ‘애니(ANI)’, 그리고 보안솔루션에 대해 김의준 연구소장이 발표를 했고, 이어 공인회계사의 기업분석을 통해 핀테크솔루션의 현재 주식가치가 60만1000원에 달할 것이라고 했다.

빨리빨리페이 서비스가 상용화된다면 해외송금결제와 무역을 하는 기업, 개인, 세계 PG사, 사이버머니사(페이팔, 알리페이, 비트코인 등), 은행 등 전세계 금융서비스 업체 그리고 유학생, 이민자, 외국인 근로자에게도 큰 혜택이 돌아갈 것이며 외화의 유입은 물론 낭비되는 수수료도 절감할 것으로 기대된다.

임영술 핀테크솔루션 대표는 “대한민국의 핀테크 산업의 활성화와 발전을 위해 청소년, 대학생 및 교사, 학부모를 대상으로 오는 27일부터 핀테크 꿈나무 교실을 실시할 계획이다”며 “이를 통해 세계 시장을 선점할 핀테크 인재를 육성하고, 핀테크 산업 활성화를 위한 토대를 구축해 미래가치를 창조하고 청년의 일자리창출에도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