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솔루션, ‘핀테크 꿈나무 교실’ 여름방학 특강 실시
상태바
핀테크솔루션, ‘핀테크 꿈나무 교실’ 여름방학 특강 실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07.14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핀테크솔루션 임영술 대표이사

핀테크솔루션(대표 임영술)은 핀테크월드포럼과 함께 금융과 정보기술(IT)의 융합을 의미하는 핀테크 인재 육성을 위한 여름방학 무료 특강으로 ‘핀테크 꿈나무 교실’을 연다고 발표했다.

‘핀테크 꿈나무 교실’에서는 지구촌시대 글로벌 금융의 이해와 외환, IT에 대한 지식으로 폭넓은 경쟁력을 갖춘 청소년 육성이 필요한 상황에서 글로벌 핀테크 트렌드와 향후 전망, 그리고 핀테크 솔루션 체험, 미래 유망 직업 등 다양한 교육을 실시한다.

임영술 핀테크솔루션 대표는 “대한민국의 핀테크 산업 활성화와 발전을 위해서는 자라나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꿈나무 육성부터 시작해야 하고, 교육환경 조성을 위해 교사와 학부모를 위한 교육도 필요하다”며 “이번 교육을 시작으로 핀테크에 대한 관심과 이해를 통해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는 세계 시장을 선점할 핀테크 인재를 육성하고 핀테크 산업 활성화를 위한 토대가 구축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밝혔다.

이번 교육은 7월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실시될 예정으로, 27일부터 청소년(중·고등생) 대상의 교육을 시작으로 28일 교사, 29일 학부모로 순차적인 교육이 실시된다. 각 대상별로 40명까지 선착순으로 신청을 받고, 핀테크솔루션 홈페이지(www.fts500.com)에서 22일까지 교육신청을 받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