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드박스 뱅킹, 플래이드와 제휴 통해 뱅킹 솔루션 개선
상태바
샌드박스 뱅킹, 플래이드와 제휴 통해 뱅킹 솔루션 개선
  • 위아람 기자
  • 승인 2024.03.28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스터머 360 모듈과 GlyueTM 고객 경험 워크플로우를 플래이드 솔루션과 결합
가상 콜센터, 지능형 가상 비서, 대화형 응답시스템 지원

[데이터넷] 뱅킹 자동화 솔루션 제공업체 샌드박스 뱅킹과 디지털 금융 생태계를 지원하는 데이터 네트워크 플래이드는 자동화된 신원확인을 강화해 금융업계의 주요 과제를 해결하는 파트너십을 체결한다고 27일(현지시간) 발표했다. 

샌드박스 뱅킹의 소비자 중심 혁심은 디지털 뱅킹 경험의 최전선에 있다. 이번 협력은 독점적인 커스터머 360 모듈과 GlyueTM의 고객 경험 워크플로우를 플래이드의 최첨단 인증 솔루션과 통합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샌드박스 뱅킹은 디지털 뱅킹 및 혁신 전략에 투자해 고객 참여를 강화하고 위험을 완화하며 계정 보안을 강화할 수 있는 종합적인 도구를 금융기관에 제공한다. 

켈시 사이아 샌드박스 뱅킹 파트너십 담당 부사장은 “이번 협력은 혁신을 주도하고 최종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며 보안 조치를 강화하기 위해 두 업계 리더를 하나로 묶는 금융 기술 진화의 중요한 순간이다“며 “은행의 디지털 혁신 시대를 여는 이 파트너십은 안전하고 효율적일뿐만 아니라 계좌 소유자와 기관 모두의 요구에 부합하는 기술 경험을 형성한다“고 말했다. 

이번 협업의 핵심은 플래이드의 고급 신원 확인 기능과 샌드박스 뱅킹의 독점적인 고객 경험 워크플로우를 통합하는 것이다. 양사의 강점을 결합함으로써 금융 기관은 가상 콜센터, 지능형 가상 비서, 대화형 응답 시스템을 핵심 뱅킹 소프트웨어와 통합하는 포괄적이고 안전한 생태계를 구축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