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GSV2024 솔루션 리뷰] 멘로시큐리티 격리 플랫폼
상태바
[NGSV2024 솔루션 리뷰] 멘로시큐리티 격리 플랫폼
  • 데이터넷
  • 승인 2024.03.22 2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 격리 기술로 최초 감염부터 원천 봉쇄
고속 렌더링으로 사용자 경험 해치지 않으면서 보호

[데이터넷] 기업·기관은 백신, 샌드박스, 안티스팸, 차세대 방화벽, 웹방화벽 등 여러 보안 솔루션을 이용해 약90%의 공격을 막고 있지만, 처음에 막지 못한 10%는 내부 침투 후 데이터 유출, 시스템 파괴 등의 큰 피해를 일으킨다. 특히 웹·이메일을 통한 공격이 전체 공격의 96% 이상 차지하는데, 다양한 방법을 이용하는 웹·이메일 공격은 기존 솔루션으로 막지 못하는 것도 많다.

멘로시큐리티의 격리(Isolation) 기술은 기존 보안 솔루션이 막지 못하는 웹·이메일 공격을 차단할 수 있다. 인성디지탈이 국내에 공급하는 멘로시큐리티는 웹·이메일 콘텐츠를 원격지의 격리된 환경에서 수행하며, 액티브 콘텐츠를 제거하고 안전한 렌더링 정보만 사용자에게 전달한다. 진보한 클라이언트리스 렌더링(ACR) 기술로 사용자 경험 저해 없이 웹 콘텐츠를 전달한다.

멘로시큐리티 격리 기술 작동 개요도
멘로시큐리티 격리 기술 작동 개요도

논리적 망분리로 인정받아

현재 웹의 악성 콘텐츠는 대부분 사용자 PC의 취약점을 악용해 실행된다. 격리 기술을 사용하면 악성 콘텐츠가 사용자 PC에 다운로드되지 않기 때문에 공격을 원천 차단할 수 있다. 원격 브라우저에서 웹, 이메일, 문서 등이 실행돼 액티브 콘텐츠가 사용자 PC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해 APT 초기 침투 단계를 사전에 방어한다.

멘로 격리 플랫폼은 클라우드 기반 SaaS와 온프레미스 방식으로 구축될 수 있으며, 한국 클라우드 리전을 통해서도 제공해 국내 클라우드 규제를 만족시킨다.

현재 멘로의 기술은 모든 환경에서 제약 없이 웹과 이메일의 위협을 제거할 수 있으며, 우리나라 망분리 환경에서도 구축이 가능하다. 웹 격리를 논리적 망분리로 볼 수 있다는 유권해석까지 완료한 상태로, SLA를 통해 웹을 통한 위협 방어를 100% 보장한다. 멘로 격리 기술은 업무망에서 클라우드로 직접 연결해야 하는 환경에서 악성 웹이나 이메일을 제거하고 안전하게 업무 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멘로 시큐리티의 높은 성능과 안정성에 엔터프라즈, 금융권에서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으며, 특히 클라우드 전환 속도를 높이고 있는 기업들이 주목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