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GSV2024 솔루션 리뷰] 라드웨어 360° 애플리케이션 보호 솔루션
상태바
[NGSV2024 솔루션 리뷰] 라드웨어 360° 애플리케이션 보호 솔루션
  • 데이터넷
  • 승인 2024.03.22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AF·디도스 방어·웹 및 API 보호 통합 웹 보안 플랫폼
하이브리드 환경 지원해 모든 환경 조직 보안 수준 향상

[데이터넷] 라드웨어 360° 애플리케이션 보호 솔루션은 디도스 방어, 웹방화벽, 봇 탐지, API 보호 기능이 통합된 솔루션으로, 온프레미스, 클라우드, 유연한 하이브리드 모델을 제공해 조직의 보안 수준을 향상시키고 운영의 편리성을 제공한다.

그 동안 조직은 보안 영역 별로 사전 정의된 시그니처 기반, 임계치 기반 보호 솔루션을 통해 위협을 탐지해 대응해 왔으나 이것으로 충분하지 않다. 라드웨어 분석에 따르면 2022년 대비 2023년 애플리케이션 공격 빈도는 6배 늘었고, L7 웹 디도스, 봇, API, 애플리케이션 등 여러 공격 유형이 진행됐다.

암호화웹(HTTPS) 기반하에서 높은 RPS(Reqeust Per Second)로 공격하는 새로운 형태가 발견됐고 계속 진화하고 있다. 정상적인 요청 형태를 갖춘 높은 RPS 기반의 파괴적인 새로운 애플리케이션 공격을 탐지하기 위해서는 단편적인 포인트 보안 솔루션의 한계를 극복한 지능적인 통합 솔루션이 필요하다.

라드웨어 애플리케이션 보호 솔루션은 고급 머신러닝 알고리즘을 통해 자동 트래픽 학습, 애플리케이션 매핑, 최적 보안 정책 자동 생성, 관리 서비스에 이르는 애플리케이션 전반의 모든 공격에 대응한다.

라드웨어 360° 애플리케이션 보호 솔루션
라드웨어 360° 애플리케이션 보호 솔루션

단일 창서 다양한 보안 보안 기능 통합 관리

라드웨어는 시그니처·임계치 기반 네거티브 보안모델의 단점을 보완하고, 정상 사용 트래픽을 보장하면서 위협 트래픽을 방어한다. 빠르고 정확한 전체 애플리케이션 보호와 조직의 오버헤드를 경감시켜 준다. 또한 키리스 SSL 보호(Keyless SSL Protection) 기술과 TLS 핑거프린팅 기술을 통해 합법적인 사용자 세션에 대한 지연과 중단을 최소화하고 애플리케이션 보호를 제공한다.

민감한 정보의 경우 외부와 공유하는 것에 대한 조직의 어려움을 라드웨어 360° 애플리케이션 보호 솔루션은 유연한 구성으로 해결해 줄 수 있다. 민감한 정보가 포함되지 않은 요청 트래픽의 헤더 정보만을 이용하며, 국내 팝(PoP)을 확보해 최소한의 레이턴시를 제공한다.

라드웨어 360° 애플리케이션 보호 솔루션은 하나의 통합 관리 창에서 디도스 방어, 웹방화벽, 봇 방어, API 보안을 모니터링·관리할 수 있으며 리포팅 기능도 제공한다. 아울러 실시간 보안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보안그룹(ERT) 서비스를 제공해 조직의 정확한 요구사항을 충족시킨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