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T1 사일런스’ 의류건조기 신제품 출시
상태바
밀레, ‘T1 사일런스’ 의류건조기 신제품 출시
  • 위아람 기자
  • 승인 2024.03.21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밀레 의류건조기 성능은 갖추며 작동 소음 줄여
밀레 스마트폰 앱으로 원격 작동 및 프로그램 설정 가능... 편의성 업그레이드

[데이터넷] 독일 가전 브랜드 밀레의 한국법인 밀레코리아가 한층 낮아진 작동 소음에 우수한 섬유 건조 성능을 겸비한 ‘T1 사일런스’ 의류건조기 신제품 TCL 880 WP를 출시한다.

밀레 프리미엄 의류건조기 TCL 880 WP는 유럽 특허를 받은 사일런스 드럼을 탑재해 기존 자사 의류건조기 대비 조용해 소음으로 인한 불편함 없이 세탁물을 건조할 수 있다. 또한 드럼 내부의 벌집 모양 표면이 육각형 음각마다 에어포켓을 형성해 옷감 사이의 마찰을 줄이고 세탁물을 섬세히 다뤄 손상과 구김을 최소화한다.

건조 성능 중 하나인 퍼펙트 드라이 기능은 건조 시간을 자동으로 조절해 옷감이 과하게 건조되는 것을 방지한다. 드럼에 내장된 미네랄 센서가 옷감의 잔존 수분량과 물에 포함된 칼슘양까지 정밀히 감지하는 역할을 한다. 

밀레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면 외출 시에도 의류건조기를 원격으로 작동·예약하거나 프로그램의 남은 시간을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하다. 이번 신제품에 워시2드라이(Wash2Dry) 프로그램을 탑재해 소비자가 앱을 이용해 밀레 세탁기와 연계된 기능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밀레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소음을 낮춰 활용성을 극대화하고 혁신 기술을 다수 탑재해 성능과 편의성을 끌어올린 프리미엄 의류건조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