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소스컨설팅, 아틀라시안 클라우드 세미나 개최
상태바
오픈소스컨설팅, 아틀라시안 클라우드 세미나 개최
  • 위아람 기자
  • 승인 2024.03.20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틀라시안 클라우드 전환 위한 종합적인 로드맵 제공 예정
실질적인 구축 프로세스 및 성공 사례 소개

[데이터넷] 클라우드 및 애자일·협업 전문 기업 오픈소스컨설팅(대표 장용훈)은 26일 서울 서초구 양재동 엘타워에서 '아틀라시안 클라우드에 대한 모든 것(All about Atlassian Cloud)' 세미나를 개최한다.

오픈소스컨설팅이 주최하고 아틀라시안에서 후원하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엔터프라이즈를 위한 클라우드 전환 전략부터 아틀라시안 최신 기능 소개와 데모, 실제 구축 사례까지 아틀라시안 클라우드로의 전환을 위한 종합적인 로드맵을 공유한다.

아틀라시안은 올해 2월부로 아틀라시안 서버 제품군의 지원을 종료했으며, 최근 한국 내 데이터 레지던시(Data Residency)를 런칭했다. 이에 따라 국내 고객들은 클라우드 플랜의 가격을 높이지 않고도 데이터 저장 지역을 한국으로 선택할 수 있게 된다. 

현재 아틀라시안 신규 고객의 90% 이상은 아틀라시안 클라우드를 선택하고 있다. 또한 글로벌 시장조사기관의 조사에 따르면 47%의 고객은 클라우드 전환을 통해 크로스 펑셔널 팀 간의 협업이 개선됐다. 또 44%의 고객은 인사이트 기반으로 의사결정을 내리는 능력이 향상됐다. 전환 고객은 개발자의 생산성이 20% 향상됐으며 IT팀 업무 시간의 50%가 더 영향력 있는 업무에 재할당 되었다고 답했다.

오픈소스컨설팅은 아틀라시안 클라우드 스페셜라이제이션을 취득한 파트너사다. 클라우드 전환을 위한 더욱 안전하고 효과적인 환경이 조성되는 상황에서 클라우드 기반의 아틀라시안 제품군을 통해 팀의 협업과 경쟁력을 강화하고 실질적인 구축 프로세스와 성공 사례를 소개하고자 이번 세미나를 마련했다. 

한진규 오픈소스컨설팅 부사장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고객들이 아틀라시안 클라우드의 최신 기능과 실제 구축 성공 사례를 만나보길 바란다”며 “오픈소스컨설팅은 아틀라시안 파트너로서 축적해온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의 성공적인 클라우드 전환을 지원하는 파트너가 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