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라클 플레이 토큰 ‘MPT’, 원화 거래소 고팍스 상장
상태바
미라클 플레이 토큰 ‘MPT’, 원화 거래소 고팍스 상장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4.02.27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웹 3.0 이스포츠(Esports) 토너먼트 플랫폼 미라클 플레이의 네이티브 토큰 ‘MPT’가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고팍스에 28일 공식 상장한다. 이번 상장으로 국내 사용자는 편리하고 안전하게 MPT 토큰을 거래할 수 있으며, 미라클 플레이는 국내외 사용자 확보 및 플랫폼 확장에 박차를 가할 전망이다.

미라클 플레이는 플랫폼과 장르 구분 없이 모바일, PC, 콘솔 게임, 웹3 게임 등 다양한 게임을 블록체인 기반 토너먼트 플랫폼으로 구축한 서비스다. 사용자들은 선호하는 블록체인 네트워크 상에서 토너먼트 개최 및 참가, 상금 지급 등 모든 과정을 투명하고 공정하게 경험할 수 있다. 현재 폴리곤 네트워크와 아발란체 네트워크를 지원하고 있으며, 향후 바이낸스 스마트체인, 오아시스, 솔라나, 베이스 등 다양한 EVM 체인 지원 계획도 있다. 궁극적으로 각 메인넷을 진영으로 지정하여 메인넷 간 대규모 토너먼트를 구현하는 것이 목표다.

고팍스는 국내에서 원화로 가상화폐를 거래할 수 있는 5곳의 거래소 중 하나로, 전 세계 가상자산 거래소 중 최초로 ISO/IEC 27001 정보 보안 인증을 취득했다. 높은 안정성과 보안성을 자랑하며, 국내 가상자산 시장을 선도하는 거래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미라클플레이 김현 대표는 “고팍스 상장은 국내외 시장 진출의 중요한 발판이 될 것”이라며 “적극적인 마케팅 및 파트너십을 통해 국내외 사용자 확보 및 플랫폼 확장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전했다.

MPT토큰은 미라클 플레이 플랫폼의 네이티브 토큰으로, 스테이킹을 통해 거버넌스 토큰과 게임별 토너먼트 입장 토큰을 받을 수 있으며 플랫폼 활동에 필요한 모든 아이템 구매와 구단생성, 플랫폼 수수료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된다.

한편 고팍스는 MPT 토큰 상장을 기념해 4백만 MPT, 주인공은 바로 나! 이벤트를 24년 2월 28일부터 3월 19일까지 3주간 진행한다. MPT 첫 미션 이벤트, 일일 거래량 이번트, 선착순 거래 이벤트, 거래 럭키 이벤트가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고팍스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라클 플레이도 고팍스 상장을 기념해 토너먼트 이벤트 대회를 개최한다. 신규 런칭되는 미라클후프를 포함하여 6개 게임의 MPT 토너먼트 경기가 개최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미라클 플레이 공식 커뮤니티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