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레딧체인, 라인넥스트와 디지털 커머스 플랫폼 ‘도시’ 온보드 계약
상태바
마이크레딧체인, 라인넥스트와 디지털 커머스 플랫폼 ‘도시’ 온보드 계약
  • 손지하 기자
  • 승인 2024.02.20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핑거의 관계사 마이크레딧체인이 라인넥스트와 메타버스 서비스 ‘디버스’의 ‘도시’ 플랫폼 온보드 계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마이크레딧체인의 디버스는 대한민국 대표 웹3 메타버스 독도버스를 기반으로 하는 서비스다. 핑거의 기술력과 마이크레딧체인의 운영 노하우가 시너지 효과를 내 회원 40만명을 돌파하는 등 지속 성장 중이다. 디버스 내 디지털자산 마켓플레이스는 지난 2023년 10월 출시 이후 4000여건의 거래가 이뤄지고 있다.

라인넥스트의 도시는 베타 버전 누적 거래 56만건, 멤버십 유저 550만명을 기록한 바 있다. 도시는 자체 멤버십, 다양한 결제 수단, 브랜드스토어 등을 바탕으로 유저들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생태계를 확장하고 있다.

마이크레딧체인은 이번 계약을 통해 디버스의 글로벌 서비스 확장과 도시 내 여러 기능을 활용한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새로운 D강치 디지털 상품을 선보인다. D강치로 재탄생한 디지털 상품은 오는 20일부터 23일까지 판매되며 1000개 한정 판매를 진행한다.

D강치를 소유한 회원은 디버스와 월렛을 연동하고 구매하면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마이크레딧체인은 D강치 구매혜택으로 프리미엄 멤버십, 구매 금액의 30%를 가상자산 핀시아로 페이백하는 등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5종류의 D강치를 모두 보유한 홀더에게 마켓 판매 수수료 일부를 핀시아로 분배한다. 최다 보유자 순위로 100만원 상당의 핀시아, 24k 순금 골드코인 등을 받을 수 있다.

마이크레딧체인 남윤호 대표는 “이번 온보드 계약 체결을 계기로 디버스를 글로벌 유저에게 소개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며 “업계를 선도하는 K메타버스의 사례를 만드는 것은 물론 다가 올 웹3 세상에 대한 파일럿 테스트를 파트너들과 적극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