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시큐어·에스큐브아이, ‘엔젠오네스’ 공급 협력
상태바
엔시큐어·에스큐브아이, ‘엔젠오네스’ 공급 협력
  • 김선애 기자
  • 승인 2024.01.11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시간 장애 예측 솔루션 ‘엔젠오네스’, 영업·기술지원·마케팅 공동 전개

[데이터넷] IT 보안 기업 엔시큐어(대표 문성준)는 에스큐브아이(대표 오영철)와 실시간 장애 예측 솔루션 ‘엔젠오네스(eNgenAUNES)’ 공급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에스큐브아이는 자체 개발한 망 연계 솔루션 ‘넷 프로텍트(Net-Protect)’, 웹셸 탐지 솔루션 ‘쉘캅(ShellCop)’, 방화벽 관리 솔루션 ‘넷스팍(Net-SPAC)’과 함께 파트너사의 다양한 보안 솔루션을 대전, 나주, 대구, 제주 등 국내 곳곳의 지사 내 영업 및 유지보수 조직을 통해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파트너십은 에스큐브아이의 전국적인 네트워크를 통해 엔젠오네스의 시장을 확대하고 영업 및 기술지원, 마케팅 등 위한 양사 간의 전략적 협업 관계를 맺기 위해 성사됐다.

엔젠오네스는 실시간으로 네트워크나 인프라 서비스상 발생하는 문제를 시각화·데이터화 하는 솔루션으로 장애나 성능 저하를 유발하는 지점과 요인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해 트래픽 장애나 접속 지연, 병목현상 등의 문제를 예측하고 즉각적으로 대응할 수 있다.

특히 장애를 예측하는 알고리즘이 탑재된 자체 개발 엔진을 통해 모든 인프라 시스템의 성능과 트래픽을 1초 단위로 감시하여 장애를 일으키는 포인트를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으며 직관적인 토폴로지 서버 맵을 통해 서버의 운영 상황과 리스크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엔시큐어 문성준 대표는 “에스큐브아이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합리적이고 효과적으로 엔젠오네스을 공급할 수 있게 됐다”며 “엔젠오네스 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서로의 장점을 접목하여 고객사에게 만족스러운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