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언스, NAC 제품 글로벌 누적 100곳 넘어
상태바
지니언스, NAC 제품 글로벌 누적 100곳 넘어
  • 김선애 기자
  • 승인 2024.01.09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동 40개 고객에 공급하며 가파른 성장세 보여
‘클라우드NAC’으로 글로벌 고객에 호평 받아
지니언스 글로벌 고객 분포도

[데이터넷] 지니언스(대표 이동범)는 네트워크 접근제어(NAC) 제품의 글로벌 누적 고객 100곳을 넘었다고 9일 밝혔다.

특히 최근 전 세계 경제 성장의 핵심이 되고 있는 중동 지역의 성장세가 가장 가파른 것으로 집계됐다. 지난해 이 지역 신규 고객 17곳을 확보하며 누적고객 40개를 돌파, 글로벌 고객 38%를 점유하면서 최다 수출지역으로 자리잡았다.

중동 지역의 다양한 산업분야에서 디지털 변환과 혁신이 가속화되고 있다. 지정학적 특성상 사이버 보안이 국가 안보와 기업의 핵심 전략으로 부상하고 있으며, 산업 및 핵심 인프라에 대한 사이버 위협 증가로 보안 시장도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다.

지니언스는 전 세계 33개국의 41개 파트너를 확보하고, 글로벌 기술력이 검증된 ‘클라우드 NAC’를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클라우드 NAC’는 클라우드, IoT, 엣지 컴퓨팅 환경에서 네트워크 가시성을 확보하여 IT 전체 환경을 보다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사용한 만큼만 지불하는 서브스크립션(Subscription) 모델로, 서비스 이용자는 노드수에 따라 월과금 형태로 비용 지불이 가능하다. 초기 도입 비용 및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SMB)부터 공공기관까지 다양한 글로벌 고객층에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지니언스는 글로벌 파트너사와 현지 맞춤 서비스 제공하고 보안 콘퍼런스 및 로드쇼 활동을 통해 제품 접근성을 높여왔으며, 이러한 노력이 고객 확보에 긍정적인 영향을 준 것으로 분석했다.

김계연 지니언스 CTO·미국법인장은 “중동시장에서 빠르고 견고한 성장을 발판으로, 연계시장인 아프리카와 유럽시장에서의 성장동력을 마련하고 있다”며 “UAE의 AI, 클라우드 컴퓨팅 업체들과의 협업으로 제품의 고도화도 이뤄내어, 중동 및 글로벌 시장에서 확고한 경쟁력을 갖춰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