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언스, ‘블랙햇 MEA 2023’ 참가해 중동 시장 공략
상태바
지니언스, ‘블랙햇 MEA 2023’ 참가해 중동 시장 공략
  • 김선애 기자
  • 승인 2023.11.15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0여 중동 고객 확보 사례 앞세워 중동 시장 확장 나서
모든 접점에서 안전한 액세스 지원하는 ‘지니안 ZTNA’ 소개

[데이터넷] 지니언스(대표 이동범)는14일부터 16일까지 사우디아라비아 리야드에서 개최되는 사이버 보안 콘퍼런스 '블랙햇 MEA 2023'에 참가, 중동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고 밝혔다.

지니언스는 중동 시장 진출을 위해 글로벌 파트너사와 협업해 왔으며, 최근 사우디아라비아 정부기관을 비롯해 40여 개의 중동 지역 고객을 확보했다.

지니언스는 이번 전시회에서 제로 트러스트 기반으로 변화를 준비하는 기업들에게 ‘지니안 ZTNA’를 선보인다. 글로벌 시장에서 확보한 고객들의 성공사례를 소개하고, 라이브 데모를 통해 제품에 대한 접근성을 강화한다. 관람객들은 체험관을 통해 원격·클라우드, 하이브리드 네트워크 환경 등 모든 접점에서 보안을 유지하고 원활하게 액세스 할 수 있는 ‘지니안 ZTNA’를 확인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모든 것을 지속적으로 검증하고 대응한다는 제로 트러스트 원칙을 기본으로 설계됐으며, 다양한 네트워크 환경과 연결지점을 보호하며 지속적인 검증 과정을 거쳐 비즈니스의 연속성을 확보해 준다.

김계연 지니언스 CTO·미국법인장은 “성장 잠재력이 높은 중동 시장 진출을 위해 힘써왔으며, 해당 지역에서 자사 솔루션 제품에 대한 수요가 확대되고 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중동 파트너들과의 사업 기회를 발굴하여, 시장에서의 영역을 넓힐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