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드VPN, 애플TV 용 VPN 출시
상태바
노드VPN, 애플TV 용 VPN 출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23.12.28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잠재적 해킹으로부터 보호…해외 여행 시에도 안전하게 콘텐츠 시청

[데이터넷] 노드VPN은 애플TV 용 VPN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 앱은 애플TV 사용자가 콘텐츠를 스트리밍 하는 동안 개인 정보를 보호하고 전반적인 온라인 보안을 강화할 수 있다.

애플TV에서 VPN을 사용하면 VPN의 암호화 기능을 통해 잠재적인 해킹 피해로부터 사용자의 온라인 트래픽을 보호한다. VPN에 연결하는 순간 인터넷 서비스 제공업자가 더 이상 사용자의 온라인 활동을 추적할 수 없게 되기 때문에, 사용자는 자신의 데이터가 제3자에게 노출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VPN을 사용하면 언제 어디서든 애플TV의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다. 콘텐츠는 사용자의 위치와 IP 주소에 의해 바뀔 수 있는데, 해외 여행시 노드VPN 앱을 사용하여 본국 서버에 연결해 구독한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다.

빠르고 안정적인 노드VPN의 연결 속도로 원하는 콘텐츠를 평소처럼 스트리밍 하면서 동시에 개인 정보도 보호할 수 있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인터넷 서비스 제공업체가 사용자의 콘텐츠 스트리밍 활동을 감지해 연결 대역폭을 스로틀링 하는 경우, 경우에 따라 인터넷 속도가 향상되는 효과도 누릴 수 있다.

조성우 노드VPN 한국지사장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휴대폰과 컴퓨터만 온라인 보안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지만 그건 사실과 다르다. 인터넷을 사용하는 모든 기기는 사이버 범죄자들의 표적이 된다”며 “인터넷을 사용해 콘텐츠를 스트리밍하는 TV의 경우도 물론 내 소중한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VPN 사용은 필수”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