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티버스그룹, 서울 중구청에 삼계탕 120인분 기부
상태바
에티버스그룹, 서울 중구청에 삼계탕 120인분 기부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8.11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에티버스 전략홍보팀 이지현 부장이 서울 중구청 복지정책과 담당 과장에게 삼계탕 선물세트를 전달했다.

[데이터넷] 통합 IT솔루션 전문 기업 에티버스그룹은 10일 말복에 여름 대표 보양식 삼계탕과 제철 과일 복숭아 등으로 구성한 ‘건강한 여름나기 선물세트’ 30세트를 서울 중구청에 기부했다.

지난해 숭례문 인근 랜드마크로 손꼽히는 에티버스타워에 새롭게 둥지를 튼 에티버스그룹은 지역 주민과의 상생 차원에서 기부에 참여했으며, IT 전문성을 살린 지역 주민 교육 봉사에도 적극 참여할 계획이다. 실제 에티버스그룹은 지역사회 상생을 위한 남산 플로깅, 김장김치 300kg 기부, 간식 기부 등 다양한 활동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 3월 서울 중구청에서 감사패도 받았다.

이번 삼계탕 선물 세트는 서울 중구 지역 내 폭염 취약계층에 전달된다. 한 가족이 맛있게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도록 간편 조리가 가능한 삼계탕 4마리·김치·김·디저트용 복숭아를 한 팩에 담아 준비한 선물세트(총 120인분)를 서울 중구청 복지정책과에서 선정한 30 가구에 직접 전달한다.

에티버스 관계자는 “물가 상승 및 경기 침체와 함께 폭염까지 맞물려 어느 때보다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지역 이웃에게 즐거움과 행복을 전달하고자 이번 기부 행사를 준비했다”며 “그룹 차원에서 중점 추진하고 있는 ESG 경영 기조에 맞춰 지역사회와의 동반성장을 피부로 체감할 수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1993년 설립돼 올해 창립 30주년을 맞이한 에티버스그룹은 빠르게 변화하는 IT 산업계 흐름에 대응하며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혁신 기업으로의 재도약을 위해 작년 영우디지탈에서 에티버스로 사명을 변경했다. 2021년 연 매출 1조를 달성한 에티버스 그룹은 에티버스이비티, 이테크시스템, 에티버스이피에이, 에티버스소프트, 에티버스이앤엘 총 6개의 관계사가 IT 전문 역랑과 유기적인 협업을 바탕으로 극대화한 사업 시너지로 달성한 고성장세를 더욱 가속화한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