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성정보, IT 매니지드 서비스 ‘인성 아지트’ 전담 사업부 신설
상태바
인성정보, IT 매니지드 서비스 ‘인성 아지트’ 전담 사업부 신설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7.06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핵심역량 강화 위한 조직개편 단행
‘IT 매니지드 서비스’, ‘디지털 헬스케어’ 등 전략 육성사업으로 체질 전환 가속

[데이터넷] 종합 IT 서비스 기업 인성정보(대표 원종윤·손영삼)는 전략 육성사업으로의 체질 전환 가속화를 골자로 조직개편을 단행했다.

특히 IT 매니지드 서비스 ‘인성 아지트(INSUNG AZit)’ 육성 본격화를 위해 전담 사업부를 신설했다. 인성 아지트는 ‘A부터 Z까지 it 운영 라이프사이클 전반에 대한 매니지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의미의 서비스 브랜드로, 고객 맞춤형 IT 인프라 및 애플리케이션 관련 컨설팅부터 구축, 운영, 통합유지보수 전반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설된 인성 아지트 사업부 산하에는 의료∙바이오, 교육정보 운영파트를 별도로 조직해 산업별 특화 역량을 고도화해 나갈 계획이다. IT 매니지드 서비스는 일반적인 유지보수와 달리 업계 특성은 물론 고객의 목표와 상황 등 전체적인 맥락에 대한 이해가 바탕이 돼야 하는 사업인 만큼 그간 쌓아온 레퍼런스를 바탕으로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확장해 IT 매니지드 서비스 리더로서의 입지를 다져나갈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영업·기술 완결형 사업조직의 도입으로 긴밀한 협업체계를 구성해 손익 책임경영을 강화하고 고객 대응력도 높여 나갈 계획이다.

인성정보는 디지털 헬스케어 사업 본격화 기조는 유지하면서 체질 개선에 속도를 더할 방침으로, 올해 말에는 재외국민향 원격의료 서비스도 선보일 예정이다.

원종윤 인성정보 대표는 “이번 조직개편의 핵심은 전략 육성사업 집중은 물론 조직간 긴밀한 협업체계 구성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는 것”이라며 “이를 통해 지속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사업 포트폴리오 기반을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