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피링크, 가트너 MQ 엔터프라이즈 유무선 LAN 인프라 부문 4년 연속 등재
상태바
티피링크, 가트너 MQ 엔터프라이즈 유무선 LAN 인프라 부문 4년 연속 등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2.16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글로벌 와이파이 제품 시장 점유율 1위인 티피링크(TP-Link)가 2022년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MQ) 엔터프라이즈 유무선 LAN 인프라 부문에서 4년 연속 니치 플레이어(Niche Players) 영역에 등재됐다.

티피링크는 2019년 첫 등재된 이후 4년 연속으로 이름을 올리며 일반 소비자 시장에서의 강세를 엔터프라이즈 유무선 LAN으로 확대하며 위상을 높여 나가고 있다.

글로벌 시장에서 꾸준한 성장과 목표 달성을 이루고 있는 티피링크는 다양한 시나리오에 최적화된 엔터프라이즈 제품 및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무선 액세스 포인트, 스위치 및 게이트웨이 등을 통합해 100% 중앙 집중식 클라우드 관리를 제공하는 오마다(Omada) SDN을 비롯해 젯스트림(JetStream) 및 라이트웨이브(LiteWave) 스위치, 세이프스트림(SafeStream) 기업용 라우터 등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갖추고 있다.

특히 티피링크는 IDC의 WLAN 트래커 보고서에 11년 이상 전 세계 1위 와이파이 제품 공급 기업으로 선정돼 왔다. 이처럼 입증된 안정성 및 성능, 가치를 통해 수많은 소비자와 기업의 요구를 충족시키며 전 세계 무선 네트워크 시장을 선도해 나가고 있다.

뿐만 아니라 5000명 이상의 연구 개발 직원과 함께 60곳 이상의 R&D센터를 보유해 엄격한 테스트 표준과 철저한 테스트 절차를 통해 사용자에게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또 기업 고객을 위해서는 TPNA, TPNP, 파트너 프로그램 등 다양한 엔터프라이즈 관련 교육 프로그램도 함께 제공하며 시장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