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드릴, ‘클라우드 네이티브 서비스’ 공개…고객 앱 현대화 지원
상태바
킨드릴, ‘클라우드 네이티브 서비스’ 공개…고객 앱 현대화 지원
  • 윤현기 기자
  • 승인 2022.12.19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소화된 조달 프로세스·클라우드 전반에 일관된 딜리버리 등 제공
비용 효과적인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현대화 도와…AI 등 다른 기술들과 통합도 가능

[데이터넷] 킨드릴(Kyndryl, 한국대표 류주복)은 고객의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 현대화를 대폭 가속화할 수 있게 지원하는 신규 클라우드 네이티브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킨드릴 클라우드 네이티브 서비스’는 하이퍼스케일러 기업들과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설계된 프레임워크를 활용해 고객이 하이브리드 또는 멀티 클라우드 환경에서 핵심적인 워크로드를 마이그레이션·현대화·최적화할 수 있게 지원한다.

전 세계적으로 디지털 현대화가 기업들의 최우선 아젠다로 올라 있지만 내부적으로 핵심 IT 스킬의 부족과 함께 복잡성, 기술의 사일로 현상 등이 대부분 기업들의 진척을 늦추고 있다. 이에 고객들은 새로운 솔루션과 기술을 통해 격차를 줄여 줄 파트너를 모색하고 있다.

킨드릴은 자동화된 백업, 패치, KPI 모니터링, 보안, 경고, 장애 관리 등의 통합 서비스와 함께 코드 자산과 워크플로우, 전문성, 컨설팅에서부터 관리까지의 엔드 투 엔드 라이프사이클 등의 프레임워크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그들의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 현대화를 위해 투입하는 노력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러한 서비스들은 킨드릴과 파트너십을 맺은 하이퍼스케일러들의 클라우드 도입 프레임워크와 연결된다.

또 킨드릴은 클라우드 전문가를 통해 숙련된 인력을 제공해 고객이 클라우드 도입을 빠르게 완료하고 사업 성과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킨드릴은 클라우드 네이티브 운영 모델을 통해 고객과 공동 작업함으로써 개발자 생산성을 강화하고 나아가 더 빠른 혁신을 지원한다. 간소화된 조달 프로세스, 클라우드 전반에 걸친 일관된 딜리버리, 보다 비용 효과적인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과 현대화, 인공지능(AI)과 같은 다른 기술과의 통합 등을 가능하게 하며, 보다 빠른 클라우드 배포, 보다 쉬운 관리와 더 탄력적인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함으로써 우수한 효율성과 민첩성을 제공하고 개발자 셋업 시간을 줄인다.

킨드릴은 고객이 ‘자동화 우선’ 방식을 택해 클라우드 도입을 가속화하고 클라우드 소비를 최적화할 수 있도록 시큐어 바이 디자인(Secure-by-design) 딜리버리 원칙에 맞는 코드형 인프라(IaC)와 코드형 정책을 사용해 고객의 클라우드 운영 혁신에 주력하고 있다.

해리쉬 그라마(Harish Grama) 킨드릴 클라우드 글로벌 프랙티스 리더는 “우리는 기업들이 지난 몇 년간 클라우드 사용을 늘리는 동시에 하이브리드 및 멀티 클라우드의 복잡성이나 IT 자산 관리에 있어서의 스킬과 전문성의 부족 등 도입에 있어 어려움을 겪는 상황을 목격하고 있다”며 “킨드릴의 새로운 클라우드 네이티브 서비스들은 이전에는 불가능했던 전략적 파트너십과 새로운 기술을 통해 혁신과 서비스 영역을 확장해 나가는 킨드릴의 지속적인 노력의 결과”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