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소프트, 해양경찰청에 ‘나모 크로스에디터’ 공급
상태바
지란지교소프트, 해양경찰청에 ‘나모 크로스에디터’ 공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11.24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지란지교소프트가 해양경찰청에 기업용 웹에디터 ‘나모 크로스에디터’를 공급한다. 해양경찰청은 보안정보관리시스템 구축 사업 내 분리발주 품목으로 나모 크로스에디터를 구매했다.

나모 크로스에디터는 다양한 접속 환경과 OS 지원을 통해 안정적인 콘텐츠 편집을 돕는 기업용 웹에디터다. 최신 웹표준 기술인 HTML5와 27년간 쌓은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 8000여 고객사가 사용하고 있다. 현재까지 확보한 유저 수는 1000만명에 달한다.

올해부터는 조달청 디지털서비스몰에서도 판매하고 있어 클라우드 환경으로 전환 중인 공공기관에서도 편리하게 도입할 수 있다. 해양경찰청 또한 조달청 디지털서비스몰을 통해 나모 크로스에디터를 도입했다.

지란지교소프트는 이번 나모 크로스에디터 공급을 통해 해양경찰청 내외부 게시판에서의 콘텐츠 작성을 원활하게 돕고 그동안 대법원, 특허청 등 다수 공공기관에 공급한 경험을 살려 문제 발생 시 빠르게 대처하는 등 기술지원에도 적극 나설 계획이다.

박승애 지란지교소프트 대표는 ”나모 크로스에디터는 호환성, 구축경험, 기술지원 역량을 바탕으로 웹에디터 도입 기준을 제시한다”며 “이를 바탕으로 나모 크로스에디터가 해양경찰청 내 업무 수행에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공공기관을 포함해 고객사 확대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