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 위한 ZTNA 출시
상태바
포티넷,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 위한 ZTNA 출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22.09.21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티넷 유니버설 ZTNA’, 온프레미스·클라우드 구축 가능 ZTNA
통합 클라이언트로 VPN·ZTNA 관리…포티게이트·포티클라이언트 고객, 즉시 사용 가능

[데이터넷] 포티넷은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에서 안전한 액세스를 제공하는 ‘포티넷 유니버설 ZTNA’를 21일 발표했다. 포티게이트, 포티클라이언트를 구축한 고객들은 즉시 이 솔루션을 사용할 수 있다.

포티넷 유니버설 ZTNA는 클라우드 전용 ZTNA와 달리 사무실 근무, 재택근무, 모바일 근무 등 모든 환경에서 동일한 사용자 경험과 보안 정책을 적용하고 쉽게 운영할 수 있게 한다. 통합 클라이언트를 이용해 VPN과 ZTNA를 관리하며, 기업은 고유한 속도로 애플리케이션 액세스를 전환할 수 있다.

▲온프레미스, 클라우드배포를 결합한 ZTNA 서비스 ‘포티넷 유니버설 ZTNA’
▲온프레미스, 클라우드배포를 결합한 ZTNA 서비스 ‘포티넷 유니버설 ZTNA’

포티넷은 보안 애플리케이션 액세스 및 애플리케이션 조정을 보다 효과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단일 운영체제로 통합된 ZTNA, SD-WAN 및 엔터프라이즈급 보안을 제공한다. ‘연결을 위한 SD-WAN’, ‘보안 액세스를 위한 ZTNA’, ‘트래픽 검사 및 보호를 위한 엔터프라이즈급 보안을 동일한 중앙 집중식 콘솔을 통해 구성, 조율, 관리할 수 있다.

어디서나 포티OS 기반의 강력한 네트워킹·보안 통합을 지원, 어플라이언스, 가상 머신, 컨테이너 솔루션, SASE 및 클라우드 환경의 포티게이트 폼 팩터에서 일관된 보안 일관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존 매디슨(John Maddison) 포티넷 제품 총괄 선임 부사장은 “포티넷 유니버설 ZTNA는 온프레미스, 클라우드 또는 SASE를 통한 서비스 등 어떤 환경에서든 ZTNA에 대한 일관되고 용이한 접근방식을 제공하여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업무를 보는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을 가장 완벽하게 지원한다. 사무실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을 적절히 지원할 수 없는 고비용의 클라우드 전용 ZTNA 솔루션과 달리, 포티넷 유니버설 ZTNA는 오늘날의 업무 환경에 최적화된 보안 기능을 제공하며, 이에 많은 기업들이 이를 채택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