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아카, 기업용 SDN 플랫폼 두각…SD-WAN 주도
상태바
아리아카, 기업용 SDN 플랫폼 두각…SD-WAN 주도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6.10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킹(SDN) 플랫폼 공급기업 아리아카(Aryaka)가 글로벌 연결성 및 애플리케이션 성능에 대한 통합적 접근을 통해 120%의 연간 성장률을 기록하며 시장조사기관 ESG(Enterprise Strategy Group) 보고서에 이름을 올렸다. ESG는 아리아카가 글로벌 단위의 분산형 기업들을 대상으로 종단간 연결성을 성공적으로 공급하고 있음을 강조했다.

또한 높은 성장세에 있는 아리아카의 SDN 플랫폼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이 플랫폼은 사용자, 애플리케이션, 네트워크, 고부가가치 창출 파트너 등을 잇는 연결망 전체를 다룰 수 있다.

개리 세바운츠(Gary Sevounts) 아리아카 최고 마케팅 책임자는 “이번 보고서는 우수한 개발, 실행 능력, 그리고 고객사들이 원하는 SDN 인프라 지원 능력을 강조하고 있다”며 “글로벌 연결성과 SD-WAN에 접근하는 아리아카의 독창적인 플랫폼은 지속적으로 기업 고객들의 관심을 얻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앞으로도 자체 사설망을 통해 공급되는 애플리케이션 성능에 초점을 맞추고 플랫폼 구축을 계속할 것”이라며 “이 사설망은 보안성을 갖춘 멀티 테넌트 방식으로 저지연성과 높은 처리율을 갖추고 있다”고 덧붙였다.

글로벌 기업들을 대상으로 종단간 연결성과 애플리케이션 가속성을 공급하는 아리아카의 전략은 고객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아리아카는 민첩하고 비용 절감적이며 애플리케이션 성능에 초점을 맞춘 솔루션을 공급, 기기 모델이 아닌 플랫폼 모델을 사용하는 총체적 접근 방식으로 기업 고객들이 요구하는 모든 영역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음을 증명했다.

아리아카의 스마트 SDN 플랫폼을 구성하고 있는 제품군 가운데 스마트 커넥트는 기업들의 해외 및 지역별 지사들의 연결성과 클라우드 연결성을 다룬다. 스마트 CDN은 공개형 웹이나 SaaS 애플리케이션, 기업 웹사이트, 기업용 IP 애플리케이션을 대상으로 안정적이고 지속적이며 빠른 성능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