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모바일, ‘영웅서기5-칠흑의 계약’ 10만 다운로드 돌파

2011-03-21     강석오 기자

EA모바일코리아(대표 김길로 www.eamobile.co.kr)는 자사의 인기 액션 롤플레잉 게임 ‘영웅서기5-칠흑의 계약’이 1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 2월 말 출시된 ‘영웅서기5’는 현재 주요 포털 사이트 모바일 게임 부문 검색어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SKT, LG U+ 등 이동통신사 모바일게임 인기 순위에서도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모나와, 핸디게임 등 모바일게임 커뮤니티에서도 유저들의 호평 속에 인기행진을 이어 가고 있다.

‘영웅서기5’의 인기 이유로는 시리즈 특유의 강점인 게임 스토리와 화려한 그래픽 그리고 편리한 유저 인터페이스가 적절히 조화를 이뤘다는 점을 들 수 있다. 멀티엔딩 시스템을 적용해 다양한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는 점도 유저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영웅서기 시리즈는 이번 ‘영웅서기5’의 10만 다운로드 달성으로 시리즈 누적 1000만 다운로드에 한발 더 다가서게 됐다. 현재 영웅서기 시리즈는 900만 다운로드를 넘어섰으며 연내 1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할 것으로 기대된다.

김준형 EA모바일 마케팅팀 과장은 “영웅서기5에 대한 유저들의 사랑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며 “향후에도 모든 모바일 게임 유저들이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을 선보일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EA모바일은 ‘영웅서기5’의 출시를 기념해 ‘다운로드 이벤트’를 24일까지 진행하며 참여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EA모바일 홈페이지(www.eamobile.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