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토시스템, 엑스빌더6 전용 기술지원 사이트 오픈

2023-04-11     박광하 기자

[데이터넷] 솔루션 전문업체 토마토시스템(대표 이상돈)은 자사 UI/UX개발툴 ‘엑스빌더6’의 효율적인 지원을 위해 기술지원 사이트를 전면 개편하고 고객사 지원 강화에 나선다고 최근 밝혔다.

리뉴얼된 기술지원 사이트는 ▲솔루션 정기 교육 ▲기술문서 및 가이드 제공 ▲Q&A ▲공지사항 ▲릴리즈 소식 등을 제공하며 다양한 정보를 하나의 채널로 통합, 누구나 손쉽고 빠르게 접근할 수 있도록 엑스빌더6 온라인 소통창구로 적극 활용될 예정이다.

또한 반응형 웹 기술을 적용해 PC는 물론 테블릿 및 모바일 기기에서도 최적화된 인터페이스를 제공, 직관적인 메뉴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한눈에 확인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회사는 다양한 정보를 조회할 수 있는 ‘통합검색’ 기능을 강화해 정보 검색의 효율성을 높였으며, 자주 찾는 게시물을 북마크하는 ‘즐겨찾기’ 기능, 질문내역에 대한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는 ‘나의 질문내역’ 등 사용자 접근성 및 편의성을 강화한 다양한 기능을 추가했다고 전했다.

더불어 기술지원 사이트 리뉴얼 기념, 30일까지 설문조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벤트 당첨자에게 소정의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조길주 토마토시스템 UI사업본부장은 “분산돼 있던 제품에 대한 정보를 일원화해 질 높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이번 웹사이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가장 기본적이고 중요한 소통의 장으로 앞으로도 더욱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전했다.

그는 이어 “이벤트를 통한 사용자 의견을 반영해 더욱 편리하고 사용성이 높은 기술지원사이트로 발전시켜 사용자 만족을 이끌어낼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