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나인, ‘닭가슴살 볶음밥’·‘닭가슴살 만두’ 출시

2019-04-01     강석오 기자

프리미엄 닭가슴살 브랜드 바디나인에서 건강한 다이어트 식단관리를 도와줄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내가 몸짱이 될 닭가슴살 볶음밥’ 2종과 ‘내가 몸짱이 될 만두닭’ 2종이다.

닭가슴살 볶음밥은 오리지날, 탄두리맛 2종이며, 국내산 닭가슴살과 가마솥 직화 방식으로 지은 국내산 쌀로 칼로리는 낮추고 담백한 맛과 영양을 느낄 수 있다.

만두닭은 오리지널, 김치맛 2종으로 구성됐으며, 만두 1팩에 약 200kcal로 돼지고기 대신 국내산 닭가슴살로 속을 채워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저지방고단백 식품이라는 게 업체측 설명이다.

두 제품 모두 별도 조리 없이 후라이팬이나 전자레인지로 약 3~4분간만 데워주면 완성되는 간편함으로 바쁜 직장인 또는 균형 잡힌 식단과 더불어 맛있는 식사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

바디나인 관계자는 “신제품 ‘내가 몸짱이 될 닭가슴살 볶음밥 2종’과 ‘내가 몸짱이 될 만두닭 2종’은 기존과 다른 색다른 종류의 닭가슴살 제품으로 다이어트뿐만 아니라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며 “바디나인은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입맛과 취향에 맞춰 꾸준히 신제품을 연구개발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바디나인은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금액별 추가증정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바디나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