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메드, 국제미용성형학회 IMCAS PARIS 2019 참가

2019-01-29     정용달 기자

40년 역사의 프랑스 안티에이징 기업 필메드가 1월 31일부터 2월 2일까지 프랑스에서 진행되는 국제미용성형학회 2019 IMCAS PARIS에 참가한다.

임카스(IMCAS)는 유럽 최대 규모의 피부미용 성형학회로, 매년 피부미용 및 성형 관련 250여 개의 기업 및 전문의 및 연자를 포함해 8,000여 명이 참석한다.

필메드(FILLMED by FILORGA)는 이번 임카스(IMCAS)에 다이아몬드 스폰서로 참가해 대표제품 NCTF 135HA와 SKIN PERFUSION을 전문의에게 소개하고 또, 제품의 프로토콜을 공유하는 라이브 데모 및 심포지엄을 진행한다. 또한 필메드의 각국 디스트리뷰터 및 해외 키닥터와 국내 키닥터 원장이 함께 참여하여 제품에 대한 의견을 공유하여 전문성을 높일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될 예정이다.

필메드(FILLMED by FILORGA) 국내 공식 수입 업체 아이더마바이오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임카스(IMCAS)에 국내 원장님들과 함께 참석할 수 있어 의미가 남다르다”며, “준비된 심포지엄 및 기타 교육을 잘 이수하여 국내 피부과 및 성형외과에 전파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필메드의 NCTF 135HA는 2017년 국내 상륙 이후 독보적인 효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앞으로 나올 신제품에 대해서도 피부 미용 전문의뿐만 아니라 많은 소비자들도 기대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