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무즈, ‘카카오톡 실시간 상담 서비스’ 운영

고객 문의 실시간 응대 가능…다양한 이벤트·소식 등도 전할 예정

2018-12-17     윤현기 기자

저장장치 전문 제조사 타무즈인터내셔널(대표 김경원)은 고객의 편의와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카카오톡 실시간 상담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언제 어디서나 제품 문의, AS 문의 등 민원 상담을 간편하고 신속하게 받을 수 있다.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카카오톡 친구찾기에서 ‘타무즈’ 또는 ‘tammuz’를 검색해 친구 추가하거나 QR코드 인식을 통해 1:1 채팅을 신청하면 된다.

실시간 상담 서비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다.

타무즈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를 통해 실시간으로 고객들의 질문에 응대할 수 있게 됐다”며 “향후 지속적인 안정화와 편의를 증진시킬 수 있는 작업을 통해 고객 문의에 대한 답변을 정교하고 확실히 할 것이며, 플러스 친구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소식 등을 진행할 예정이오니 많은 이용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