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바로연, 2018년 상반기 결혼정보부문 고객만족 우수브랜드 대상
결혼정보회사 바로연(CMO 이무송)은 2018년 상반기 결혼정보부문 고객만족 우수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전했다.
경제분야 온라인 점유율 1위, 온라인 독자 560만 명을 보유하고 있는 머니투데이는 2018년 상반기 사회.경제 각 부문별 올해의 고객만족 우수브랜드를 선정했다.
바로연은 국내 대표적인 노블레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로 차별화되고 다양한 성혼, 매칭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성혼율을 높이고 있다. 바른만남, 바로결혼이라는 모토 아래 인연은 누구에게나 다 있지만 그 인연을 만나는 과정이 쉽지 않은 미혼남녀들의 바른 만남과 성혼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특히 바로연은 신원인증 전문인력을 별도로 운영해 총 세 번의 철저한 신원인증 절차를 진행하고 특허 받은 감성매칭시스템을 통해 막연하게만 생각했던 이상형을 구체화시켜 매칭한다. 또한 회원 한 명에게 4명의 커플, 매칭매니저를 배정하는 업계 유일의 회원 관리시스템인 1대4 중앙매칭관리시스템을 도입하는 등 회원 중심의 관리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으며 커플매칭 전문인배상책입보험을 도입해 잘못된 소개정보로 인한 피해 보상에 철저히 대비하고 있다.
결혼정보업체 바로연 이무송 CMO는 “어떻게 하면 ‘결혼을 고객님의 평생 행복으로 만들어 드릴 수 있을까’에서부터 시작한다”며 “서로가 원하는 반쪽을 찾아 평생을 행복으로 가득할 수 있게 만드는 것이 올해 9주년을 맞은 바로연의 설립 목적이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한편 상류층 결혼정보업체 바로연은 취미, 여가 활동을 함께 즐기며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에 상대를 알아갈 수 있는 이색파티 ‘GOLF & HORSE RIDING’, 그리고 전문직과 함께하는 'PRIVATE SOCIAL PARTY' 를 진행 중이며 올해 바로연 설립 9주년을 맞아 오는 10월까지 ‘9주년 기념 고객감사 빅이벤트’를 진행한다. 바로연의 모든 미팅파티 신청과 이벤트 참여는 바로연 홈페이지(PC, 모바일)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