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제록스, ‘국제사인디자인전 2017’ 참가

신제품 ‘어큐이티 셀렉트 HS 36’ 첫 공개

2017-11-14     강석오 기자

한국후지제록스(대표 미야모토 토오루·양희강)는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열리는 ‘제25회 국제사인디자인전 2017(KOSIGN 2017)’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올해 25회를 맞는 국제사인디자인전은 다양한 사인 산업의 발전과 업계 트렌드를 총 망라한 대표적인 국제 사인 전시회다. 디지털 사이니지(Digital Signage)부터 전세계 날염(Textile Printing) 산업을 주도하는 디지털 프린팅까지 사인 업계 트렌드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

한국후지제록스는 전시부스에서 자사의 인쇄장비로 출력한 다양한 형태의 광고물로 공간을 꾸며 관람객의 이해를 도울 예정이다. 또 즉석에서 벽지, 인테리어 소품, 장식을 위한 스티커, 윈도우 그래픽 등 다양한 형태의 인쇄물 제작을 시연한다.

특히 새롭게 출시한 와이드 포맷 UV잉크젯 프린터 ▲ ‘어큐이티 셀렉트 HS 36’은 강력한 접착력의 KN 잉크를 탑재해 전 처리 없이 아크릴, PP 등에 인쇄해도 잉크가 떨어지지 않는 고품질 인쇄가 가능해져 생산성 향상은 물론 인건비 절감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이 외에도 2016년 사인 시장에 처음으로 선보인 ▲ ‘어큐이티 LED 1600 Ⅱ’와 전문 인쇄 업계는 물론 일반 기업에서도 활용 가능한 컬러 디지털 인쇄기 ▲ ‘버산트 180 프레스’도 함께 선보인다.

아울러 옥외광고물 시공 과정의 편의성을 강조하기 위해 부스 내 퍼즐벽(Puzzle Wall)을 설치해 어큐이티 셀렉트 HS 36의 KN 잉크 접착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다양한 옥외광고물 사례를 볼 수 있는 ‘사인존’과 레이어별 특징을 한 눈에 비교할 수 있는 ‘3 레이어 프린팅존’도 마련될 예정이다.

한국후지제록스 양희강 대표는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급변하는 산업 트렌드를 선도하고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해 고객의 비즈니스 성장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