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바로연, 로맨틱한 ‘Kiss Day’ 선물 이벤트 진행

2017-05-16     강석오 기자

결혼정보회사 바로연(이무송CMO)은 매월 14일 기념일 중 6월 14일에 있는 ‘키스데이’를 기념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키스데이’는 사랑하는 사람과 로맨틱한 키스를 나누는 기념일로, 만 25세 이상 솔로 미혼남녀라면 누구나 ‘키스데이 이벤트’에 신청할 수 있도록 하여 솔로들의 키스데이를 더욱 행복하고 로맨틱하게 보낼 수 있도록 기획했다.

이번 이벤트는 키스데이 다음 날인 6월 15일까지 바로연 홈페이지, 대표전화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이벤트 신청 후 기간 내에 바로연에 방문상담을 오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해 ‘빕스 식사권 10만원’(10명),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20명), ‘버츠비 비즈왁스 립 밤’(30명)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단, 신원 확인 및 상담이 진행되지 않는 고객은 상품 지급이 되지 않는다.

이벤트 관계자는 “매월 14일마다 있는 기념일에 솔로 미혼남녀들이 기죽지 않고, 오히려 자극을 받아 인연을 찾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며 “바로연을 통해 진정한 인연을 만난다면, 매일매일을 로맨틱한 키스데이처럼 보낼 수 있을 테니 많은 분들의 이벤트 참여와 상담 신청을 기다리고 있겠다”고 전했다.

한편, 결혼정보업체 바로연은 상류층결혼정보회사 서비스(B.Noble)을 통해 전국 700여개 대기업, 공기업, 전문직 단체의 엘리트 회원들과의 매칭을 성사시켜 회원들의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