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 수 최고기록 한국기록원 공식 인증

2017-03-11     강석오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KRI한국기록원으로부터 ‘단일 교육기관 2016년 공인중개사 합격자 최다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다고 전했다. 

KRI한국기록원은 대한민국 최고 기록을 검증 및 수집, 세계 기네스북 등재를 대행하는 공식 인증 기관이다. 

이번 최고기록 인증은 에듀윌의 온라인, 학원 교육 서비스를 통해 공부한 공인중개사 수험생 중 2016년 제27회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자 수를 기준으로 검토가 이뤄졌다.

KRI한국기록원 기록검증서비스팀은 이번 인증을 위해 에듀윌이 한국산업인력공단으로부터 받은 자사 수험생의 합격증과 합격자 2,066명의 DB, 변호사 등 신뢰할만한 제 3자의 확인서, 기록도전 개요서 등을 종합적으로 확인했다. 그 결과 ‘단일 교육기관이 배출한 공인중개사 시험 한 회차 최다 합격자’ 분야의 KRI한국기록원 공식 최고기록 인증을 확정했다.

에듀윌은 지금까지 공인중개사 분야에서 질 좋은 교육 서비스를 통해 수험생의 높은 선호도를 유지하고 있다. 또한 온라인 및 학원에는 베테랑 교수진이 포진돼 있고, 수험 서적의 경우 온라인 서점 수험 서적 분야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아울러 에듀윌 특유의 온라인 교육 관리시스템 보유로 오프라인 학원 외 온라인 강의 수강생 중에서도 매년 많은 합격생이 배출되고 있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매년 말 합격자 모임을 개최하고, 동문회를 운영함으로써 멘토링 기회를 제공하는 등 합격자들의 업계 진출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한편, 올해 에듀윌은 공무원, 자격증 분야의 교육 서비스 인프라를 강화하고 보다 많은 회원의 새로운 도전을 적극 지원할 방침이다. 그 일환으로 에듀윌은 2017년 초 사회공헌위원회(회장 양형남) 조직을 구성해, 교육 분야에서 보다 체계적인 CSR 활동을 실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