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용책상 등 사무실가구 맞춤제작 ‘현대사무용가구’, 나라장터·학교장터 등록
상태바
사무용책상 등 사무실가구 맞춤제작 ‘현대사무용가구’, 나라장터·학교장터 등록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10.05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창사 26주년을 맞은 현대사무용가구에서 나라장터 G2B, 학교장터 S2B 선정업체로 국가기관 및 학교에 대량으로 제품을 공급하게 됐다고 밝혔다. 

현대사무용가구는 26년 동안 오랜 노하우로 고객들에게 확실한 A/S를 제공해, 소비자들에게 믿음과 신뢰를 쌓아 왔다. 정교한 사무용가구와 자연스러운 인테리어가구의 품질뿐만 아니라 A/S까지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진행하면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대형사무용가구 전문브랜드다.

현대사무용가구는 ‘보이지 않는 곳에서 행복과 미래를 창조하는 기업’이라는 슬로건 아래 26년동안 고객만족을 위해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여 왔다. 소비자들이 만족할 때까지 맞춤 제작 및 수정을 통해 확실한 상품을 제공하고, 더불어 끝나지 않는 A/S를 보장하고 있다.

현대사무용가구 대표이사 박정훈대표는 “현대사무용가구는 창사 26주년을 맞이해 쇼핑몰 리뉴얼로 관공서의 조달물건들까지 다수 공급할 수 있게 됐으며, 나라장터 G2B, 학교장터 S2B 선정업체로 국가기관 및 학교 등에 대량으로 공급이 가능하게 됐다”고 전했다. 

박정훈 대표는 “고객이 원하는 그대로 만족할 때까지 확실하게 수정하는 것은 물론, 고품질 사무용가구와 확실한 A/S를 보장, 제공하겠다”고 덧붙였다.

현대사무용가구에서는 사무용의자, 사무용책장, 사무용책상, 파티션, 쇼파, 테이블, 금고, 캐비닛, 가정용가구, 인테리어가구 등 다양한 가구를 판매하고 있으며, 현재 대량구매 추가할인 이벤트와 구매고객에게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관련한 문의는 전화(1688-6478)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