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20주년 기념 축사] 서장원 레드벤드소프트웨어코리아 지사장
상태바
[창간 20주년 기념 축사] 서장원 레드벤드소프트웨어코리아 지사장
  • 데이터넷
  • 승인 2013.09.02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속한 뉴스와 유익한 정보로 국내 IT 발전에 밑거름이 되어 주신 네트워크타임스의 창간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더불어 지난 20년간 한국 IT 산업의 든든한 조력자로서 자리를 지켜주신 네트워크타임스 관계자 여러분께도 깊은 존경과 따뜻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농업혁명, 산업혁명을 넘어 IT혁명을 거치면서 대한민국은 가장 역동적으로 대응하는 정보통신국가로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이제 IT 기술은 모바일, 클라우드 및 가상화는 물론 스마트 가전과 자동차 등 새로운 시장 분야를 개척하면서 우리의 삶과 경제에 새로운 미래를 제시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 속에서 네트워크타임스는 20년을 한결같이 IT 관련 다양한 분야에서 독자들에게 유익한 정보와 뉴스를 신속하게 전달해 전문언론으로서의 책임과 역할을 다 해왔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네트워크타임스가 지금과 같이 유용하고 앞서 나가는 정보제공을 통해 독자들과 함께 하는 최고의 IT전문 미디어가 되시기를 기원하면서 레드벤드소프트웨어코리아도 더욱 차별화된 제품과 기술력을 통해 국내 IT 산업발전에 도움이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다시 한번 한국 IT 산업의 든든한 동반자인 네트워크타임스의 창간 20주년을 축하드리며, 건승을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