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20주년 기념 축사] 서승호 넷맨 대표이사
상태바
[창간 20주년 기념 축사] 서승호 넷맨 대표이사
  • 데이터넷
  • 승인 2013.09.02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트워크타임즈>의 창간 20주년과 데이터넷(www.datanet.co.kr)의 15주년을 축하드립니다.

넷맨의 책장에는 회사가 처음 시작할 때 부터 바로 지난호까지 <네트워크타임즈>가 꽂혀 있습니다. 내부망 네트워크 관리를 위하여 IP관리 솔루션인 'IP-Plus'와 네트워크 접근 제어 솔루션인 '스마트NAC'를 개발해 공급하는 당사 입장에서 <네트워크타임즈>의 기사를 읽음으로써, 최근의 기술을 습득하고, 시장의 동향을 파악하는 데 있어서 귀중한 정보의 창구가 되고 있습니다.

이는 넷맨 뿐만 아니라, 대한민국의 IT 종사하는 모든 이들에게도 같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최근 연이어 발생하고 있는 정보보안 침해 사고나, 눈앞에 다가오는 IPv6의 도래 등 <네트워크타임즈> 창간 이래 IT환경은 하루가 다르게 변해가고 있습니다. <네트워크타임즈>는 그 동안 빠른 소식으로 국내 시장을 이끌어 왔으며, 때로는 시장과 환경에 대한 매서운 질책과 또 때로는 앞을 내다보는 혜안으로 많은 IT 종사자들에게 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향후에도 급변하는 IT환경을 이끄는 정론으로써, 국내를 넘어서 세계로 도약하는 대한민국 IT의 기수로써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며, (주)넷맨도 더욱 발전하는 대한민국 IT의 리더로, 발을 맞추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