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마이크로소프트와 전략적 제휴 체결
상태바
제네시스, 마이크로소프트와 전략적 제휴 체결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5.03.1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네시스 텔레커뮤니케이션스(Genesys Telecommunications)는 마이크로소프트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제네시스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실시간 협업 그룹(real-time collaboration group)과 협력, 마이크로스프트의 차세대 커뮤니케이션 클라이언트인 `이스탄불(Istanbul)` 사용자들이 컴퓨터 상에서 상대방의 컨택정보에 액세스, 클릭만으로 전화 통화를 할 수 있는 통합 솔루션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제휴를 통해서 출시될 제품은 상대방의 상태를(웹에 접속 상태인지 통화중인지) 실시간으로 알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클릭만으로 전화연결/교환이 가능하다. 또 마이크로소프트의 소프트웨어로 구동되는 데스크톱이라면 즉석 화상회의도 열 수 있다.

제네시스의 보니 크레이터 엔터프라이즈 솔루션 부사장은 "텔레포니 분야 전문 기술을 기반으로 커뮤니케이션과 IT 시스템/애플리케이션의 보다 긴밀한 접목에 큰 역할을 할 것"이라며 "컴퓨터를 통한 전화기능의 액세스와 컨트롤 기술은 비즈니스 인터랙션을 간편하게 해줄 뿐 아니라 상대방과 실제 통화 연결이 되기까지 소모적인 노력을 확연히 줄여준다. 앞으로 마이크로소프트 이용자들의 만족을 위한 더 향상된 솔루션 개발을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