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프리마아이디, 현장용 소형 장문 스캐너 ‘리얼스캔-FC’ 출시
상태바
슈프리마아이디, 현장용 소형 장문 스캐너 ‘리얼스캔-FC’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12.29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바이오인식 아이디 및 신분증 솔루션 전문기업 슈프리마아이디(대표 박보건)는 지문과 장문을 동시에 촬영 가능한 컴팩트형 장문 스캐너 ‘리얼스캔(RealScan)-FC’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과학수사 및 신분증 등록용으로 사용되는 장문 스캐너는 전통적으로 무겁고 부피가 커 고정형 스탠드에 장착해 사용했으나 슈프리마아이디의 신제품 리얼스캔-FC는 크기가 작고 USB 충전으로 동작해 휴대하며 사용할 수 있다. 최대 70kg의 하중을 견딜 수 있고 IP64 등급의 방수, 방진 기능을 제공하여 현장 사용 편의성이 높다.

리얼스캔-FC를 도입하면 생체 정보 취득을 위해 경찰서나 관공서를 방문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덜고 현장에서 신속하게 업무를 처리할 수 있어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다.

박보건 슈프리마아이디 대표는 “미국 경찰청, 일본 경시청 등에 다년간 공급한 경험을 바탕으로 현장의 니즈를 반영해 제품을 설계했다”며 “FBI 어펜딕스 F 기준을 충족하는 고화질 이미지를 신속히 촬영하는 등 높은 품질과 휴대성을 갖춘 리얼스캔-FC가 범죄 수사 및 신분증 발급사업의 고도화에 기여할 것”이라며 “최근 인도 국가표준인증 BIS를 획득하고 인도 내 가장 인구가 많은 우타르 프라데시와 수도 델리 등에서 현지 파트너와 함께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어 내년부터 좋은 성과가 기대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