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네시온, 가족친화인증 기업 선정
상태바
휴네시온, 가족친화인증 기업 선정
  • 김선애 기자
  • 승인 2020.12.21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은 하늘처럼 직원은 가족처럼’…일·가정 조화 균형
근로자·가족 구성원 삶읠 질 향상…사회적 가치 실현 나서

[데이터넷] 휴네시온(대표 정동섭)은 ‘2020 가족친화인증’ 기업에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가족친화인증은 여성가족부에서 자녀 출산 및 양육지원, 유연근무제도, 가족친화 직장문화 조성 등을 모범적으로 운영하는 기업 및 공공기관을 심사해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다. 가족친화제도의 실행, 가족친화경영 만족도 등으로 평가하며 서류심사와 현장평가까지 2~3개월의 평가를 거쳐 여성가족부에서 인증하며 인증 기업은 정부와 지자체로부터 기업 경영에 직간접적으로 도움이 되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휴네시온은 ‘고객은 하늘처럼 직원은 가족처럼’이라는 슬로건에 따라 일과 가정이 조화롭게 양립하고 근로자 및 가족 구성원의 삶의 질 향상과 근로자 직장 만족도 제고, 사회적 가치 실현을 목표로 가족 친화적 기업 문화 조성에 힘써 왔다.

휴네시온만의 특별한 복지혜택으로는 직원들의 가족들과 함께하는 패밀리 데이, 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을 존중하는 선택적복지비, 전임직원이 함께 떠나는 해외워크숍, 자유로운 출산 휴가 및 육아휴직 등이 있다. 최근에는 코로나19 시대를 맞이하여 유연하게 시차출퇴근제와 재택근무를 진행하고 있고, 사회초년생들의 직장 생활 편의를 위해 기숙사 운영을 시작했다.

정동섭 휴네시온 대표이사는 “회사 기숙사를 운영하기 시작했고, 앞으로도 모든 임직원들이 마음 놓고 자신들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더 나은 휴네시온을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 하루에 가장 많은 시간을 함께하는 회사의 모든 임직원들이 가족처럼 깊은 연결 고리를 만들어 갔으면 하는 생각을 가지고 운영하고 있으며 휴네시온이라는 그늘 아래 휴네시온의 모든 임직원들과 가족들이 안심하며 일하는 근무 환경을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