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텍, 인증 통합 중개 서비스 출시
상태바
이니텍, 인증 통합 중개 서비스 출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20.12.10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니허브’, 고객 원하는 인증방식 선택 사용토록 허브 역할 지원
공인인증서·PASS·금융인증서 등 사설 인증서비스 중개

[데이터넷] 이니텍(대표 강석모)이 인증 통합 중개 서비스 ‘이니허브(INI-HuB)’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공인인증제도 폐지와 함께 본격적인 사설인증 시대가 열리면서 고객들의 인증수단 선택 범위가 넓어졌다. 이니텍은 서비스 기업과 사설인증 서비스를 중개하는 인증 통합 중개 서비스 이니허브를 출시하고 인증 보안과 편의성을 강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니허브는 기업들의 서비스 내에서 구축하는 인증수단 적용 비용을 최소화하여 다양한 인증수단을 한 곳에 모아 고객이 원하는 인증방식을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는 허브 역할을 수행한다. 기존 공인인증서 뿐만 아니라 PASS, 카카오페이 인증서, 네이버 인증서, 페이코 인증서, KB모바일 인증서, 토스 인증서, 금융인증서 등의 다양한 사설 인증서비스를 중개한다.

이니허브는 운영자의 편의성을 위해 인증수단의 통합 관리와 모니터링이 가능하며 새로운 인증수단의 확장이 용이해 유연한 관리가 가능하다. 통일성 있는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하여 별도의 디자인 변경 없이 사용자들에게 친숙한 화면을 제공하면서도 신속한 구현이 가능하며, 보안 컴플라이언스 요건을 충족하는 강력한 보안성을 제공한다.

이니텍 관계자는 “향후 기업과 사설인증서비스를 중개하는 인증 중개 서비스(AG)의 중요성이 대두될 것으로 예상왼다. 앞으로 이니허브가 사설인증 춘추전국 시장에서 인증 중개 서비스를 주도하며 편리하고 고객 친화적인 서비스를 선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