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시큐어 ‘터치엔 원패스’, 일본 월 이용자 30만 넘어
상태바
라온시큐어 ‘터치엔 원패스’, 일본 월 이용자 30만 넘어
  • 김선애 기자
  • 승인 2020.11.18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 기반 FIDO 인증 플랫폼으로 일본 사용자 확대
모바일·PC 지원…FIDO UAF·FIDO2 등 표준 지원

[데이터넷] 라온시큐어(대표 이순형)는 FIDO 플랫폼 ‘터치엔 원패스(TouchEn OnePass)’가 일본 출시 3개월만에 월간 순 이용자 수 30만을 넘어섰다고 18일 밝혔다. 일본에서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로 제공되고 있는 ‘터치엔 원패스’는 라온시큐어 FIDO 기반 인증 기술을 일본 파트너사 시스템을 통해 제공했으며, 이용자 수에 따라 월 단위로 과금하고 있다.

‘터치엔 원패스’는 FIDO UAF, FIDO2 등 FIDO 얼라이언스의 표준 기술 규격을 기반으로 모바일 단말기는 물론 PC 및 웹 브라우저 등에서 온라인 인증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라온시큐어는 ‘터치엔 원패스’에 이어 통합인증·관리 기능까지 제공하는 ‘원억세스EX(OneAccessEX)’를 출시하고 일본과 해외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이순형 라온시큐어 대표는 “구독형 서비스로 제공한 ‘터치엔 원패스’가 일본 시장 출시 3개월 만에 MAU 30만을 돌파하며 100만 달성 목표 또한 수개월 앞당겨 달성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일본 시장에서 서비스의 편의성과 보안성 등 안정적인 기술력을 인정받아 비교적 짧은 시간 안에 실질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는 만큼, ‘터치엔 원패스’와 10월 현지 파트너사를 통해 서비스 개시한 ‘원억세스EX’를 중심으로 보다 공격적인 현지 영업·마케팅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