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트렌드마이크로, 클라우드 보안 컨퍼런스 진행
상태바
한국트렌드마이크로, 클라우드 보안 컨퍼런스 진행
  • 김선애 기자
  • 승인 2020.11.05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섹 코리아’, 24일부터 26일까지 온라인으로 진행
최신 클라우드 보안 위협‧대응 방안 소개

[데이터넷] 한국트렌드마이크로(지사장 김진광)는 24일부터 26일까지 클라우드 보안 컨퍼런스 ‘클라우드섹 코리아(CLOUDSEC Korea) 2020’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올해 행사에서는 김진광 한국트렌드마이크로 지사장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과 사이버 보안을 주제로 발표를 진행하며, 장성민 트렌드마이크로 기술총괄 박사 외 임직원이 참여해 최신 클라우드 보안 위협 및 대응 방안 등의 최신 클라우드 보안 인사이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메가존, GS 네오텍, 메타넷 티플랫폼, 시큐아이, SK인포섹 등 클라우드 컨설팅과 클라우드 보안 관제 기업들이 클라우드 환경의 보안 전략 분석 등 핵심 보안 트렌드 등을 소개한다.

김진광 한국트렌드마이크로 지사장은 “비대면 업무 등 급격히 변화하는 비즈니스 환경으로 인해 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 가속화되면서, 클라우드의 도입이 증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관련 위협 사례도 증가하는 가운데, 비즈니스 연속성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적절한 클라우드 보안 체계를 구축하는 것이 필수”라라며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클라우드 보안 업계 리더들이 제공하는 최신 보안 트렌드 및 대응 방법을 알아보고, 다가오는 2021년 새로운 비즈니스 혁신 전략을 수립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