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서, 27인치 IPS 고성능 모니터 ‘CB272U’ 출시
상태바
에이서, 27인치 IPS 고성능 모니터 ‘CB272U’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6.05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QHD 화질에 HDR 10과 AMD 프리싱크 지원

[데이터넷] 글로벌 PC제조사 에이서는 업무부터 게임, 영화, 웹서핑까지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멀티미디어 모니터 ‘CB272U’를 국내에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고성능 모니터 ‘CB272U’은 27인치 IPS 광시야각 디스플레이가 탑재된 WQHD 제품으로 실제 사물이 갖고 있는 본연의 컬러를 그대로 구현한다.

특히 HDR(High Dynamic Range) 10 영상처리 기술을 지원해 실제 눈으로 보는 듯한 사실감 있는 영상을 체감할 수 있고, AMD 프리싱크(Free Sync) 기술과 1ms VRB(Visual Response Boost) 응답속도를 통해 더욱 선명하고 또렷한 영상을 경험할 수 있다. 에이서의 초저지연 기술도 탑재돼 FPS, 레이싱과 같이 빠른 화면 전환이 이뤄지는 게임에서 끊김없는 부드러운 화면 전개를 느낄 수 있다.

아울러 울트라씬 제로 프레임 베젤을 적용해 일반 모니터와 비교해서 압도적인 몰입도를 제공하고 ‘CB272U’ 모니터를 2대 이상 연결할 경우 디스플레이 영역이 서로 맞닿기 때문에 54인치 이상의 웅장한 화면을 경험할 수 있다.

‘CB272U’에는 사용자의 시력을 보호하는 에이서의 3-in-1 비전케어 기술(플리커프리블루라이트필터, 컴피뷰)이 탑재돼 장시간 사용 시 눈의 피로도를 최소화한다. 또한 VESA 월마운트를 지원해 벽걸이이나 암스탠드와 연결할 수 있어 공간적인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다.

아울러 틸트와 스위블이 탑재되어 사용 환경과 스타일에 따라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높이와 각도를 설정할 수 있으며, HDMI 2.0과 DP 1.2 단자를 통해 PC, 노트북, 게임기 등 다양한 기기와의 연결성을 확보했다.

한편 옥션과 지마켓에서 진행하는 출시 기념 이벤트를 통해 제품 구매 시 장패드는 물론 워런티 1년을 추가 받아 총 2년 동안 무상수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