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의생 OST ‘너에게 난, 나에게 넌’, 6월 1주차 지니 주간차트 1위
상태바
슬의생 OST ‘너에게 난, 나에게 넌’, 6월 1주차 지니 주간차트 1위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6.05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니뮤직 6월 1주차(5월 28일~6월3일) 주간차트 1위는 인기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인 ‘너에게 난, 나에게 넌’이 차지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1 마지막 OST인 ‘너에게 난, 나에게 넌’은 3일간 일간차트 1위에 올랐고 실시간 차트는 78시간 1위에 랭크됐다.

이 곡은 지난 2001년 발매된 자전거 탄 풍경의 원곡을 리메이크한 버전으로, 따뜻한 멜로디가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2위는 트와이스의 신곡 ‘MORE & MORE(모어 앤드 모어)’가 차지했다. 모어 앤드 모어는 트와이스의 달콤한 목소리와 청량한 매력이 어우러진 서머송으로, 실시간 차트 53시간 1위에 올랐다.

3위는 로이킴의 ‘살아가는 거야’가 랭크됐고, 4위는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인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가 올랐다.

지니뮤직 관계자는 “드라마 인기에 힘입은 OST가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았고, 특히 리메이크한 곡들이 새롭게 재해석되며 인기차트에 오른 듯싶다”며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발매된 시원한 서머송 또한 팬들의 마음을 공략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