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타운하우스 ‘삼계리 위드포레’, 3단지 전원주택 선착순 분양
상태바
용인 타운하우스 ‘삼계리 위드포레’, 3단지 전원주택 선착순 분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6.05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과의 접근성이 용이하며 대규모 개발호재들로 부동산 가치가 기대되는 용인시는 수도권 지역 중 손꼽히는 명당자리이다. 대단지 타운하우스와 전원주택이 인기가 높아 용인시를 찾는 주거층이 많아지는 추세다.

‘삼계리 위드포레’는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삼계리 일대에 조성된다. 이미 1단지와 2단지가 마감되고 현재 3단지를 분양 중에 있다. 100세대가 넘어가는 전원주택으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도심 속 숲세권 타운하우스를 누릴 수 있으며 단지 앞 경안천과 수변 산책로가 마련돼 있고 단지 뒤쪽으로 백마산과 정수산, 마락산 등 조성돼 있다.

2~3층 규모의 단독형 전원주택으로 잔디마당과 야외수영장을 설계했다. 4가지 타입으로 전용면적 110~111㎡ 중 선택 가능하며 구성원에 맞게 맞춤변경시공이 가능하다.

목조재래공법으로 벽면에 히노키 가세를 설치해 지진에 강한 내벽으로 설계했다. 진도 7을 견디는 내진성과 원목 히노키로 습기조절, 병충해 예방, 삼림욕효과 등 장점이 있다.

공동주택 아파트의 보안 경비 시스템과 CCTV, 가로등 등 설치돼 있으며 주출입구에는 차량관제 시스템을 설치해 외부차량의 진출입을 제한한다.

포곡초, 포곡중, 포곡고 등 다수의 학군이 밀집해 있으며 대형마트, 의료시설, 영화관 등 편의시설도 들어서 있다. 대단지 전원주택으로 공동관리에 용이하다.

광역버스 및 시내버스 노선이 다양하며 경전철 에버랜드역을 통해 기흥역에서 분당선, GTX 용인역으로 환승가능하다. 추후 경전철 연장소식으로 광교신도시~기흥역, 에버랜드역~광주역까지 이어져 강남, 판교, 분당 등 주변 도시로 이동가능하다.

영동고속도로 용인IC가 차량으로 5분 정도에 위치해 진출입이 용이하며 제2경부고속도로 모현IC 확정, 자동차전용도로 포곡IC가 개통될 예정이다.

한편 샘플하우스는 사전예약제로만 진행되며 전문상담사에게 분양가, 샘플하우스 예약 등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