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언스, 클라우드 NAC 서비스 국내 출시
상태바
지니언스, 클라우드 NAC 서비스 국내 출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20.06.03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WS에서 정책서버 운영…초기 도입 비용·운영 인력 부하 덜어
기존 시스템 변경 없이 쉽게 설치…무료 체험판 제공해 선택 부담 줄여
▲지니언스 ‘클라우드 NAC’ 주요 기능
▲지니언스 ‘클라우드 NAC’ 주요 기능

[데이터넷] 지니언스(대표 이동범)가 클라우드 기반 차세대 NAC 서비스를 국내에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클라우드 NAC’는 월 과금 형태로 노드 수에 따라 지불하면 되기 때문에 초기 도입 비용과 관리 이슈로 NAC를 사용하지 못한 중소기업(SMB)이나 기관에 적합하다.

다양한 플랫폼과운영 환경을 지원하는 ‘클라우드 NAC’는 AWS에 정책서버가 구성돼 있어 기존 시스템 변경 없이 자동으로 신속하게 설치할 수 있으며, 유지보수가 쉽다. 지니언스의 NAC는 프로스트 앤 설리번 글로벌 보고서에 등재된 검증된 기술로, 클라우드, IOT, 엣지 컴퓨팅 환경에서 네트워크 가시성을 확보하고 IT전체 환경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클라우드 NAC’는 홈페이지에서 체험판을 설치하고 사용할 수 있다. 계정을 생성하면 클라우드 NAC 무료 체험판 제공, 최신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라이선스 관리 기능, 구매·업그레이드·기간 연장 등의 관리 기능이 제공된다.

이동범 지니언스 대표는 “온프레미스를 위한 어플라이언스 제품뿐 아니라 소프트웨어, 클라우드 그리고 클라우드 NAC 서비스(NAC as SaaS)까지 아우르는 폭넓은 제공으로 지니언스가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을 인정 받고 있다”며 “서비스 모델을 통해 고객을 산업 및 카테고리별로 확장하여 NAC 시장의 절대 우위를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