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이니시스, 오픈뱅킹 서비스 출시
상태바
KG이니시스, 오픈뱅킹 서비스 출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20.06.02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맹점서 이용자에 보다 저렴한 수수료로 다양하고 간편한 결제 수단 제공 가능

[데이터넷] KG이니시스는 오픈뱅킹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KG이니시스의 간편계좌이체서비스 내 오픈뱅킹이 도입됐으며, 고객은 온라인 결제 단계에서 사용하는 은행의 계좌에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게 됐다. 특히 오픈뱅킹 서비스 이용 동의 후 계좌를 한 번만 등록하면, 별도의 OTP나 보안카드 없이 비밀번호 인증만으로 계좌 결제가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오픈뱅킹을 통한 간편계좌이체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되면서 KG이니시스의 가맹점은 이용자에게 보다 저렴한 수수료로 더욱 다양하고 간편한 결제 수단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KG이니시스는 영세·중소 가맹점에게 오픈뱅킹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가맹점의 이익 향상에 실질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KG이니시스 관계자는 “오픈뱅킹 서비스를 도입하게 되면서 그동안 유통사 페이 업체 위주였던 간편계좌이체 서비스를 중소형 온라인 사업자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KG이니시스는 가맹점 중심적 관점에서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결제 서비스를 도입해 결제 편의성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KG이니시스는 오픈뱅킹 서비스 출시를 시작으로 서비스의 기능과 범위를 지속적으로 고도화시켜 가맹점 매출 증진과 편의성 확대에 나서겠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