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루시큐리티, 미얀마 정부에 SIEM 공급
상태바
이글루시큐리티, 미얀마 정부에 SIEM 공급
  • 김선애 기자
  • 승인 2020.06.02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그룹 관계사와 미얀마 국립사이버보안센터 SIEM 구축 사업 수주
현지 파트너 통해 비대면 방식으로 SIEM 공급…동남아 보안 시장 공략
▲미얀마 국립사이버보안센터(NCSC) SIEM 구축 사업 관계자들이 화상회의로 SIEM 구축 사업을 논의하고 있다.
▲미얀마 국립사이버보안센터(NCSC) SIEM 구축 사업 관계자들이 화상회의로 SIEM 구축 사업을 논의하고 있다.

[데이터넷] 이글루시큐리티(대표 이득춘)는 SK그룹 관계사와 공동 수주한 ‘미얀마 국립사이버보안센터(NCSC) SIEM 구축 사업’의 일환으로 미얀마 국립사이버보안센터에 SIEM 솔루션을 공급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이글루시큐리티는 SK그룹 관계사 및 현지 파트너와 협업해 비대면 업무 방식으로 SIEM 공급을 진행하며, 7월 말 경 완료할 예정이다.

이글루시큐리티는 이번 사업 수주를 계기로 정부 차원의 적극적인 투자가 이뤄지고 있는 동남아시아 지역 정보보안 시장 공략에 힘을 싣는다. 동남아시아 주요 국가기관에게서 인정받은 기술력과 SK그룹 관계사와의 긴밀한 협업을 토대로 동남아시아 보안 시장에서 이글루시큐리티의 인지도를 더욱 높일 방침이다.

이득춘 이글루시큐리티 대표는 “현지 시장에 대한 깊이 있는 정보와 통찰력을 보유한 한국인터넷진흥원의 밀착형 지원을 통해 글로벌 벤더와의 경쟁 속에서 미얀마 최초 SIEM 프로젝트를 수주하고, 향후 미얀마 보안관제센터(SOC) 시장에서 선전할 수 있는 유리한 발판을 확보하게 됐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