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웨이, 오픈타입 케이스 ‘다크플래쉬 블레이드X’ 출시
상태바
투웨이, 오픈타입 케이스 ‘다크플래쉬 블레이드X’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6.01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다크플래쉬 공식수입사 투웨이는 오픈타입 케이스 ‘다크플래쉬 블레이드X(Blade X)’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케이스를 세우거나 눕힐 수 있는 ‘X’자 형태의 독특한 디자인이 적용된 블레이드X는 다크플래쉬 고유의 아이덴티티 컬러인 오렌지와 블랙이 조화를 이룬 점이 인상적이다. 일반 케이스와 달리 막힘없는 오픈타입으로 다양한 튜닝이 가능하며 쾌적한 쿨링 환경을 제공한다. 액션모드와 7개의 단일 색상 선택이 가능한 RGB 엣지라이팅을 통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최대 170mm 높이의 CPU 쿨러와 450mm 길이의 그래픽카드 장착이 가능해 확장성이 뛰어나다. 선택 사항으로는 전면에 최대 360mm 수냉 쿨러를 장착해 강력한 쿨링 환경을 꾸밀 수 있다.

사용가능한 메인보드는 ATX, M-ATX, 미니-ITX이며 기본적으로 2개의 HDD와 3개의 SSD 사용이 가능하며 브라켓 추가로 최대 5개의 SSD를 탑재할 수 있다.

전면에는 USB 3.0포트 2개, USB 2.0포트 2개, 파워버튼, RGB 컨트롤버튼, HD 오디오로 구성돼 있으며, 상단의 알루미늄 손잡이를 통해 편리하게 운반이 가능하다.

투웨이 관계자는 “블레이드X는 다크플래쉬만의 스타일이 녹아 있는 오픈타입 케이스로 취향에 따라 다양한 방식의 튜닝이 가능하며 쾌적한 쿨링이 특징이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