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대디x미피 시그니처 ‘썸머에디션’ 물티슈 6월 1일 출시
상태바
슈퍼대디x미피 시그니처 ‘썸머에디션’ 물티슈 6월 1일 출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20.05.28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육아용품 전문 브랜드 슈퍼대디 아기물티슈가 여름을 맞아 오는 6월 1일 미피 시그니처 썸머에디션 물티슈를 출시한다.

썸머 에디션 물티슈는 에디션 중 가장 도톰한 75gsm엠보로 제작됐으며, 무더운 여름철 아이의 피부 걱정을 덜어주기 위해 촉촉한 보습을 듬뿍 담은 바다포도 추출물로 보습감을 더했다. 또 한 장으로 다 해결 가능하게끔 만들어진 205x180mm 와이드 원단도 눈에 띈다.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어 쾌적한 사용감을 줄 뿐만 아니라 아이들이 한 장 한 장 편리하고 시원하게 뽑을 수 있다.

마시는 물보다 더 세심하게 관리되는 10단계 워터 케어 정제수를 사용하며, 까다롭기로 유명한 독일 피부전문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에서 최고 등급인 Excellent를 받아 신생아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게 장점이다.

지난 봄에 런칭했던 미피 시그니처 스프링에디션의 경우 슈퍼대디만이 선보일 수 있는 미피 캐릭터를 담은 폴리백 디자인과 우수한 제품력으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빠른 완판을 보인 바 있다. 스프링에디션에 이어 이번 여름 시즌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는 리미티드 제품으로 조기 품절이 예상된다.

‘슈퍼대디X미피’ 는 60년 이상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네덜란드 국민캐릭터인 미피를 콜라보레이션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썸머 에디션은 ‘미피와 함께 떠나는 바다 탐험’을 콘셉트로 실제 미피와 함께 바다 탐험을 떠나는 듯한 귀여운 캐릭터로 많은 소비자의 취향을 저격할 것이다.

한편, 이번 신제품 출시 이벤트가 오는 6월 1일부터 7월 21일까지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썸머 에디션 패키지 속 귀여운 미피와 함께 바다 속을 탐험하는 물고기 캐릭터가 몇 마리인지 찾아 슈퍼대디 카카오톡 공식 계정으로 보내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썸머에디션 물티슈 1박스가 증정되며, 당첨자 발표는 7월 24일 공식몰인 하트박스에 공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