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모메 눈꽃 빙수기’ 업그레이드 출시, 홈캉스족 주목
상태바
‘카모메 눈꽃 빙수기’ 업그레이드 출시, 홈캉스족 주목
  • 정용달 기자
  • 승인 2020.05.28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일본 프리미엄 가전 전문 브랜드 카모메에서 작년에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홈캉스족에게 환호 받았던 ‘카모메 눈꽃 빙수기’를 스탠드 방식은 물론 분리하여 핸디 타입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업그레이드 신제품을 출시했다.

칼날 높이 조절 나사로 얼음의 굵기를 조절할 수 있어 얼음 알갱이가 하나하나 씹히는 일반 빙수부터 입안에 넣으면 사르르 녹아버리는 눈꽃 빙수를 만들 수 있고, 연유나 꿀이 첨가된 얼음을 사용하면 얇으면서 길게 결이 살아있는 대패 빙수까지 집에서 손쉽게 만들 수 있다. 무엇보다 스탠드에서 분리해 핸디 타입으로 사용하면 그릇 사이즈에 관계없이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밖에 나가기 힘든 요즘 ‘홈캉스족’들을 위해 간단히 홈카페를 차릴 수 있도록 맛있는 빙수 요리 레시피도 증정해 맛있고 재미까지 더한 요리를 만들 수 있으며 차갑게 즐기는 냉소바나 샐러드 위에 육수 또는 소스를 얼려 뿌려주면 다가올 여름 눈과 속을 시원하게 해줄 수 있다

카모메빙수기는 고급 스테인리스 스틸 칼날 사용으로 내구성이 좋고 쉽게 녹슬지 않을뿐더러 본체 이외의 부품은 손쉽게 분리할 수 있어 세척이 용이하다. 또한, 원형과 반달형의 두 가지 제빙컵을 제공해 각각 다른 맛을 얼려 다양한 맛의 특별한 빙수를 만들 수 있어 홈캉스족들에게 빙수기추천 제품으로 꾸준히 손꼽힌다.

현재 카모메에서는 제빙기를 찾는 이들에게 신제품 출시 기념 구매 이벤트로 다가오는 6월 30일까지 구매 고객 중 포토리뷰를 작성한 고객에게 원형 제빙컵을 4개(1SET) 증정하고 있으며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카모메코리아’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